대한건설일보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마리웨일마카롱 서면점, 마리웨일237로 리뉴얼 오픈

편집국|2017-05-12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마리웨일237 서면점 
디저트 전문 기업 루시카토가 ‘900원 마카롱’으로 국내에 마카롱 대중화를 일으킨 마리웨일마카롱 서면점을 세계 음료와 디저트 전문 카페 마리웨일237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리웨일마카롱 서면점은 부산 지하철 서면역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 출퇴근 시간은 물론 점심시간대 커피 테이크 아웃으로 인기인 매장이다. 또 주변에 다수의 학원과 병원이 위치해 있어 학생들의 단체 주문은 물론 병문안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방문도 많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의 판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3월, 마리웨일마카롱 브랜드가 세계 음료와 디저트 전문 카페 마리웨일237로 리뉴얼된 후 마리웨일237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와 SNS 계정에는 마리웨일237 매장을 오픈해 달라는 요청이 이어져 왔다. 이에 루시카토는 부산 지역 대표 상권인 서면 지역의 마리웨일마카롱 매장을 마리웨일237로 리뉴얼 오픈해 고객들의 니즈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마리웨일237 리뉴얼로 부산 서면에서도 한정판 마리웨일237 트래블러 패키지의 구매가 가능해졌다. 마리웨일237 트래블러 패키지는 디저트 제품과 한정판 여권 케이스, 네임택이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5월 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만원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마리웨일237은 매주 목요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지사를 비롯한 전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청이나 문의는 마리웨일237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로 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hilbo.net/atc/view.asp?P_Index=39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kingdomtower2@daum.net)

대한건설일보

[편집국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dhilbo.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