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뜨거운 열기로 전세난 너도 나도 내집마련의 기회를 통해 신축빌라 분양열기가 예사롭지 않다.

구로구 개봉동 337-7번지 개봉초등학교 신규분양현장 소식이다. 현장위치는 개봉역에서 도보 10분거리로 분양현장 앞에서 바로 마을버스를 타고 환승을 통해 개봉역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에는 편리한 편의시설이 잘되어 있다. 개봉동 중앙시장이 바로 인근에 있어 생활필수품과 농산물등이 있으며 병의원시설로는 구로성모병원이 가깝다.

광명사거리역을 이용할 경우 7호선을 통해 가산디지털 단지역, 강남, 교대등으로 이용이 가능해 직장인들에게도 선호하는 위치다.

이번 시공을 맡은 신부파스카 건설회사(대표 김남중)는 아파트 전문 시공업체로 기존 빌라보다 더욱 더 튼튼하고 견고한 아파트형 신축빌라를 분양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빌라의 경제적인 가격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결함시켜 보안시스템, 엘리베이터, 발코니 확장등 쾌적하고 살기 좋은 집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하였다.

또한 신축빌라 전문 홍보대행 업체인 꽃보다빌라(http://cafe.naver.com/vpxpqlrhdtlrvoszkvp) 박형구 분양팀장은 “신축빌라를 선택할 때는 중소형 시공사가 건축을 하기 때문에 종종 건축물의 하자로 미분양이 되거나 추후에 문제가 될 소지가 있어 주의를 요한다”고 말했다.

신축빌라는 선택할 때는 시공능력이 우수한 시공사가 시공을 했는지, 특히, 악천 후 장마시즌, 한겨울 폭설등의 경우에도 단열, 방음등이 잘 되어 있는지 기존 시공 건설된 주택을 사전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부파스카빌은 실 15평 투룸 방2 화장실1 거실인 경우 최저 1억 6천만 원부터로 실입주금은 6천만 원이상이면 저렴하게 내집마련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쓰리룸인 경우 2억 1천만 원 부터 이다. 자세한 상담은 꽃보다빌라 신축빌라 분양팀 ( http://cafe.naver.com/vpxpqlrhdtlrvoszkvp, 02-719-5882)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8-06 13:26: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기고더보기
포커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