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진석 식약처 차장, 코로나19 외용소독제 제조업체 현장 방문 - 제조업체 `주식회사 팜클` 방문, 생산 현장 확인 및 애로사항 청취 - "안전·효과 있는 제품 생산·공급, 최선 다해달라" 당부
  • 기사등록 2021-08-06 18:02:33
기사수정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김진석 차장은 6일 경기도 안산시 소재 의약외품 외용소독제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팜클을 방문해 생산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진석 차장은 6일 경기도 안산시 소재 의약외품 외용소독제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팜클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코로나19로 지난해부터 사용량이 증가한 외용소독제에 대한 제조와 품질관리 현장을 살펴보고 제조소 방역상황 등을 점검하고자 마련됐다.

 

김 차장은 이날 현장에서 "코로나19 상황에서 우리 국민들의 외용소독제 사용이 일상화된 만큼 안전하고 효과 있는 제품이 생산·공급될 수 있도록 업계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식약처도 방역물품인 외용소독제의 산업 발전과 안정적 공급을 위해 업계와 소통하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식약처는 끝으로 앞으로도 외용소독제 등 의약외품을 국민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06 18:02: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칼럼·기고더보기
포커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